쪼끄만

꽃길만 걸어요 짱이 짱역 홍지희 국적 본문

카테고리 없음

꽃길만 걸어요 짱이 짱역 홍지희 국적

hfs46 2020. 3. 5. 21:51

지난 2020년 3월 4일 방송된 KBS1 '꽃길만 걸어요'에서는 남이남(나인우 분)에게 퇴근길 데이트 현장을 들키는 강여원(최윤소 분)의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한편 홍지희는 1988년생이며 국적은 당연히 한국이죠^^

이날 남이남은 봉천동(설정환 분)에게 "혹시 둘이 사귀시냐."고 물었답니다. 이에 봉천동은 강여원이 곤란해질까 대답을 망설였지만, 강여원은 "맞다."라고 연애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후 강여원은 남이남과 단둘이 귀가하며 봉천동과의 사이를 털어놨습니다. 남이남은 "형수님이 만나는 분이 봉팀장님이라니 안심이 된다."라며 두 사람의 사이를 이해해줬답니다. 강여원은 "부탁이 있는데 어머님에게 제가 말씀 드릴 때까지는..."는 부탁도 했답니다.

 

참고로 봉선화(이유진 분)은 스튜디오를 관두라 종용하는 김지훈(심지호 분)에게 "순전히 내 걱정때문에 그러는 거 아니지 잖느냐. 작가님에게 말 못한 건 제 잘못이니 제가 감당하겠다. 스튜디오 내 소중한 직장. 오빠가 강요할 일 아니다."라고 딱잘라 거절했답니다. 이후 강여주(김이경 분)이 나타나 봉선화의 손목을 붙들고 위협적으로 구는 김지훈 앞을 막아섰답니다. '꽃길만 걸어요'는 진흙탕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입니다.

 

심지호는 봉천동과 같은 보육원 출신으로 재벌가 무남독녀와의 결혼을 통해 신분 상승길을 노리는 야심가 김지훈역을 맡았답니다. 참고로 홍지희는 베트남에서 온 '짱'을 연기하고 있답니다. 이유진은 봉천동(설정환) 동생 봉화 역으로 열연중이랍니다.

Comments